adsense

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아키야마 리나(秋山莉奈)

아키야마 리나(秋山莉奈)


출생 : 1985년9월26일생
신체 : 163cm 83cm 60cm 94cm A형 24 cm


취미 : 과자 만들기
특기 : 피아노, 테니스, 육상
좋아하는 음식 : 초콜릿, 푸딩


아역배우활동을 하다가 01년 가면 라이더 아기토(仮面ライダーアギト)의 히로인으로 발탁되어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면서 그라비아 모델로써 인기를 얻게 된 일본 연예계로써는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보통 그라비아 활동을 통해 연기자나 가수 데뷔를 노리는 경우가 많고 인지도가 낮거나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배우가 화제몰이용으로 그라비아를 촬영한다는 점에서 특이한 케이스인 것입니다.
  

아키야마의 경우는 가면라이더에서 어느 정도 인지도를 얻고 있었고 이후 꾸준한 드라마나 영화의 출연으로 보아서는 동종업계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었던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본인의 입으로도 그라비아 아이돌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생각할 때 주위에서도 반대가 심했다고 했었던 인터뷰도 있었으니까요.


추측컨대 인기를 더하기위한 그라비아 촬영에서 의외의 인기를 모으게 되자 아예 그라비아 아이돌로써 이름을 알리고 배우가 되려고 전향한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배우활동을 쉬고 있지는 않고 09년 부터는 연극무대에도 오르고 있으니 점점 그라비아 아이돌인 아키야마 보다는 배우 아키야마를 보게 되는 날도 올 것 같습니다.


그라비아 아이돌로써 아키야마는 엉덩이를 매력포인트로 하여 ‘オシリーナ’로 불리며 07년 아름다운 엉덩이로 뽑히기도 하면서 화보집 대부분이 엉덩이를 부각시키기 위한 포즈를 취하고 있거나 또는 클로즈업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