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8월 18일 163 cm O型
취미 : 독서
특기 : 피아노 샤미센(三線) 기타
1997년 극단에 입단한 뒤 2000년 ‘TRICK’에서 나카마 유키에(仲間由紀恵)의 소녀 시대 역할을 맡아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연기 경력을 쌓아 2012년에는 대하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한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시이나 링고(椎名林檎)와 엘리펀트카시마시(エレファントカシマシ) 너바나(Nirvana)의 팬이기도 하며 라디오에서 이들의 곡을 연주 한 적도 있습니다.
모델로써의 일에 대하여 동년배 여성의 인기를 얻기 위하여 하고 있다고 자신이 직접 발언한 적이 있을 정도로 버라이어티 방송에서도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외모나 성격이 나이에 비하여 어른스럽다고 평가되어 자신의 나이대보다 연상의 배역이 주로 주어지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그녀가 나온 작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ハチミツとクローバー’에서는 대학생의 연기를 15살에 잘 어울리게 해내고 있는데 문제는 그것이 어울려 보인다는 점이었습니다. ‘1リットルの涙 特別編〜追憶〜’에서는 14살에 23살의 연기를 했으니 그보다는 더 나이에 맞는 역할이긴 하지만요.
폭 넓은 연기 할 수 있는 여배우를 목표로 하고 있어서 해외영화 작품이나 연극무대, 코미디 연기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심 덕분인지 오사카 오릭스극장(オリックス劇場) 10/12-10/26 도쿄 도큐 시어터 오브(東急シアターオーブ) 11/8-11/30일에 ‘鉈切り丸’의 배역을 맡게 되어 연극무대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