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키 아야메(剛力彩芽)
출생 : 1992년 8월 27일생
신체 : 162cm O형
취미 : 플루트연주, 과자만들기
특기 : 댄스, 요리
어릴 적부터 눈에 띄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었고 초등학생이 되면서부터 부모님께 모델이 되고 싶으니 도와달라고 상담했다고 합니다. 그 소망에 4학년 때부터 연예기획사에 소속되었고 02년 일본에서 아이돌의 등용문으로 유명한 국민적 미소녀 오디션(全日本国民的美少女コンテスト)에 참가했지만 2차에서 낙선했습니다.
하지만 그 대회를 보고 있던 관계자에 의하여 스카우트되어 현재의 소속사인 오스카에 들어가게 됩니다. 08년에는 잡지 ‘Seventeen’의 전속모델이 되었습니다.
11년 이후에는 드라마를 통하여 배우로써도 데뷔하고 그해 첫 주연역시 맡게 되고 이때부터 CM출연이 활발해지게 됩니다.
12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건(冠番組) 방송인 ‘剛力彩芽 スマイル s2 スマイル’가 시작하게 되었고 인기 방송인 ‘奇跡体験!アンビリバボー’에도 MC로 기용되게 됩니다.
13년에는 골든타임(1900~2200)에 방송하는 드라마로써는 첫 주연을 맡게 되고 모델로써 나오는 일이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6월에 가수로도 데뷔하게 됩니다.
11년부터 한 시즌도 빠짐없이 두세 개의 드라마에 주역이나 비중 있는 조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지만 일본의 인터넷에서는 소속사의 노골적인 밀어주기가 보기 싫다고 하는 사람이 많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실사화 되는 작품에 많이 출연하면서 원작의 팬들을 적으로 돌려버린 것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가수로 데뷔하면서 안정적인 댄스와 노래를 보이며 배우가 아니라 차라리 가수로 데뷔했으면 그렇게 비난을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하면서 조금 비난이 수그러드는 듯 하고 있습니다.(사고도 있었습니다만 그 사고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는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