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하라 사토미(石原 さとみ, 石神 国子)
1986년12월24일생
신체 : 157cm A형
취미 : 테니스, 피아노
좋아하는 가수 : GLAY, ゆず
어릴 때 꿈이 라디오DJ가 되는 것이었기 때문에 드라마에서 DJ역을 하는 배우를 보고 배우를 하면 DJ를 할 수 있다는 착각을 하고 배우가 목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인 02년 ‘ホリプロタレントスカウトキャラバン’에 응모하여 그랑프리를 수상하였고 ‘わたしのグランパ’로 데뷔하였습니다.(사실 이전에 본명으로 활동한 것이 있지만 공식적으로는 예명을 쓰기 시작한 이때부터 프로필에 올라가 있습니다.)
03년에 드라마‘きみはペット’과 ‘てるてる家族’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고 05년에는 고등학교 졸업과 사극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06년에는 드라마 첫 주연으로 발탁되었고 연극무대에도 도전하게 됩니다. 이후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면서 09년에 방송국의 간판이라는 불리는 월요일 9시 드라마 첫 출연을 하면서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배우 활동에 전념하고 있기 때문에 텔레비전 드라마와 영화 출연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드라마에서 자주 보이는 편으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도 하지만 자신의 출연작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열애설이 자주 터지는 배우이기도 한데 좋게 본다면 그녀의 매력이 그만큼 있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팬들은 연기할 때와 일상생활에서의 목소리의 폭이 큰 것이 매력이라고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일상생활의 목소리가 더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