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세 마이(葉加瀬マイ, 袴田真衣)
출생 : 1987년 3월 25일생
신체 : 170cm 93cm 60cm 90cm 25.5cm A형 G
취미 : 수영
특기 : 한국어, 클래식 발레
후지 방송국의 인기 방송이자 장수 방송이었던 ‘あいのり’가 종료되고 나서 계열의 방송사인 후지 TV TWO에서 10년부터 후속편적인 느낌으로 방송을 시작한 ‘あいのり2’로 방송에 처음으로 나오게 된 일본 방송계에서는 이례적인 데뷔 경로를 가지고 있는 그라비아 모델입니다.
사실 일본 연예계에 있어서 소속사의 힘과 능력은 국내의 여러 거대 기획사들과 방속국의 관계보다 연예인들에게는 더욱 중요하고 가장 먼저 고려 되어야할 사항 중에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돌 그룹인 AKB의 경우에는 소속사가 AKB그룹에서 운영하는 소속사 소속이다가 다른 소속사로 이전하는 경우에 그러한 사항들을 무대에서 알려주고 이전하는 소속사에 따라서 주변의 축하는 더욱 크게 받는 경우를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방송에 먼저 등장을 하고 이후에 소속사가 생겨서 그라비아 모델이 된다는 경로는 이 하카세 외에는 현재의 연예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11년에 ‘あいのり2’에 출연을 하고 12년에는 그라비아 모델로써 활발하게 활동 한 것 외에도 배우로써 드라마 ‘踊る大捜査線 THE LAST TV サラリーマン刑事と最後の難事件’와 영화 ‘LIAR GAME -再生-’과 ‘踊る大捜査線 THE FINAL 新たなる希望’에도 출연 하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