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2013년 12월 1일 일요일

카노 미카(叶美香, 玉井 美香)

카노미카(叶美香, 玉井 美香)



출생 : 1967년 9월 23일생
신체 : 170cm 58kg 98cm 58cm 91cm



일본 버라이어티 방송을 보면 종종 나오는 카노자매의 동생인 카노 미카입니다. 친자매로 알고 있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믹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프로그램에 나오기 시작하여 88년에는 제20회 미스일본그랑프리로 선발됩니다. 이때 부터 일본TV계의 심야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카노3자매로써 활동을 하였지만 곧 2째 역할의 카노 하루에(叶 晴栄)가 결혼을 이유로 탈퇴하여 카노자매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후 이혼을 한 하루에는 매니져 역할을 한다고 되어 있지만 사실상의 매니저 활등은 하지 않았고 도난사건을 일으킨 뒤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도난사건 자체가 그녀의 자매 설정의 연장을 위한 것이라는 주장도 있지만 본인들의 나이나 사생활이 밝혀지면서까지 고소를 한걸 보면 도난사건은 있었긴 한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도 자매 기믹을 위해 친족도난죄로 고소한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음반을 내기도 하고 이런 저런 활동을 보이지만 사실 보석이나 의류의 협찬에 의한 수입외에는 그녀의 수입원은 비밀로 부쳐져 있습니다.



06년에는 언니역의 쿄코가 카메라맨으로서 미카를 촬영하는 식의 컨셉으로 만든 헤어누드 사진집 ‘Sweet Goddess’를 발매 하기도 하였습니다.(의외로 여성들에게 인기였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